A/S 개요



무상 A/S 적용 안내

* 무상 A/S보증기간 내의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사용방법인 경우 사용 중 제품에 발생된 이상현상 및 파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교환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동일 모델, 이후 후속 모델 순으로 순차 적용하여 교환 진행 됩니다.
  • 무상보증기간은 고객이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날로부터 클럽은 2년, 모든 용품(신발 포함)은 1년간 적용되며 무상 A/S 기간 내 무상으로 제품교환이 되는 경우 무상 A/S 기간이 추가 연장되거나 기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 무상 A/S 기간 적용 시 제품 구매일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 증빙자료(지불내역 및 결재영수증)가 요구될 수 있으며 구매일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는 당사 기준 해당 제품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의 유통 특성상 제품에 따라 고객이 실제 구매한 일자와 당사 출고 일자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유통 과정상 불가피하게 발생될 수 있는 경우이므로 정상적인 모든 A/S 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후 보증기간 동안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 한국 캘러웨이골프의 정품으로 확인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이전에 일반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한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라도 정상적인 A/S가 불가합니다. 또한 모조 클럽으로 확인된 경우는 당사에서 수리를 진행해 드리지 않습니다.

유상 A/S 적용 안내

  • 한국 캘러웨이골프 제품의 정품 확인은 제품에 장착되어 있는 바코드를 기준으로 진행하며 제품의 최초 구매일 및 출고일기준 최대 2년이 경과한 다음 날부터 유상 A/S로 적용 진행됩니다.
  • 일반적으로 무상 A/S는 클럽 최장 2년, 모든 용품(신발 포함)은 최장 1년까지 보장되나 제품의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나 발생된 파손유형이나 사용자 과실로 인정되는 파손의 경우는 무상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그 파손 형태에 따라 유상 A/S로 적용되어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용 유형을 벗어난 파손'이라 함은 일반적으로 고객의 과실 및 사용 미숙으로 파손되는 모든 유형을 포함하며 헤드 페이스와 헤드 페이스를 둘러싼 주변부(헤드 페이스와 동일 소재로 된 한 조각의 구조를 모두 헤드페이스로 인정함)를 제외한 나머지 헤드의 파손은 그 유형에 따라 무상 A/S 기간 내의 경우라도 유상적용으로 A/S 수리 및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캘러웨이골프(미국 및 기타국가)의 제품인 경우라도 한국 캘러웨이골프에서 유통시킨 제품(정품인증 바코드를 기준으로 함)이 아닌 경우는 유상 A/S로 처리되며 한국 캘러웨이골프의 정품 클럽인 경우라도 정품인증 바코드가 없어 출고일 및 구매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유상 A/S로 처리됩니다.
  • 무상 A/S 보증기간 내 클럽의 스펙을 변경하기 위한 샤프트 교체시나 그립 등을 교환하게 되는 경우는 무상 A/S 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병행클럽은 한국 외 다른 나라에서 구매하신 캘러웨이골프의 제품과 한국 캘러웨이골프에서 유통시키지 않은 캘러웨이골프 제품을 포함하여 의미합니다. 병행클럽의 경우는 구매일과 관계없이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A/S 유형에 대한 유상 A/S (수리&교환)는 가능합니다.

유상 A/S 적용 기준

* * [A/S & Replacement 처리기준] 무상 A/S기간은 구매 후 클럽 기준 최대 2년으로 규정함.

  • 모든 소비자 과실은 위의 기준에서 제외, 유상처리 적용됨.
  • A/S 기간 설정에 있어, 법적으로는 제조일 또는 통관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나 당사는 출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아래의 내용은 당사가 공급한 제품에 대해서 적용되며, 당사가 공급하지 않은 제품들에 대해서는 당사의 별도 룰을 기준으로 처리합니다.
  • 모든 A/S 접수 시는 당사의 Process(소요시간 & 배송방법 등)를 기준으로 합니다.
  • 모든 유상 A/S 및 유상 Replacement 시의 적용 가격 및 대상 모델 지정은 당사 기준에 준하여 정해집니다.
  • 유, 무상으로 부속(샤프트, 그립 등)이 교체되는 경우는 원산지표시 규정에 따라 부속수입국의 원산지가 추가로 표기되며 최초 제품 구매 시의 표기된 내용과 달라지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초 판매시점으로부터(출시점 기준) 5년 이상 경과된 제품의 부속이 교체되는 경우에는 동일 스펙(스펙의 허용오차 범위 포함)의 유사 모델(부속)로 대체될 수 있으며, 보증기간(출시 기준 2년)이 경과된 제품의 교환 A/S 진행 시와 모든 유상교환 A/S의 경우는 A/S 교환 시점 기준으로 판매 가능한 모든 모델을 교환 대상으로 합니다.
  • 법적근거 :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준수합니다.
  • A/S가 완료된 제품은 A/S 접수일로부터 최장 3개월 이내 반드시 수령하셔야 하며, 3개월 이상 경과된 제품의 분실 및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