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그인

회원가입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2015년 6월 1일 이전 회원으로 가입 회원은 기존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최초 로그인 시 반드시 비밀번호 찾기를 하여 로그인해주세요.

※ 정보통신망법 제 29조 2항에 따라 2015년 8월 28일 기준으로 지난 1년간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에 대해 회원정보 삭제 및 자동탈퇴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신의 ID가 삭제되신 분들께서는 다시 회원가입을 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AQ



Q
한국 캘러웨이골프에서도 퍼포먼스센터가 있나요?
A
한국 캘러웨이 골프의 퍼포먼스센터는 2015년에 최신의 장비로 리뉴얼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센터에서는 고객님의 스읭을 직접 분석해 드리고 정확하고 효율적인 골프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Q
한국 캘러웨이 골프의 정품클럽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한국 캘러웨이 골프에서 유통시키는 모든 제품에는 규정된 규격과 고유번호의 바코드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정품바코드에는 한국 캘러웨이골프에서 보증하는 AS관련 사항을 포함하고 있음으로 (보증기간) 훼손하거나 임의로 떼어버리는 경우 정상적인 AS를 제공받기 어렵거나 AS진행 시 여러가지 제한사항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출시 될때 부착한 홀로그램 바코드가 훼손되어 내용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당사 콜센터 (02-3218-19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캘러웨이 정품 바코드가 없는 클럽의 경우는 한국 캘러웨이 정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Q
퍼포먼스센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냐요?
A
퍼포먼스 이용시는 당사 홈페이상의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예약이 가능하며, 최소2일전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퍼포먼스 센터 이용요금은 예약 건당 1시간진행 / \55000 으로 진행되며 비용 결재는 당일 방문시 결재 가능합니다. 당사 홈페이지는 www.callawaygolfkorea.co.kr 입니다.
Q
퍼포먼스센터 이용신청 시 클럽을 준비해 가야 하나요?
A
고객님께 사용하고 계신 클럽을 직접 갖고 방문하셔도되고, 당사 퍼포먼스센터에 비치된 캘러웨이 클럽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Q
택배이용이나 직접 방문접수외에 다른 접수 방법도 있는지요?
A
근처 대리점을 이용한 AS위탁 접수도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거주하시는 지역내의 가까운 캘러웨이골프 판매점에 방문하셔서 AS클럽을 맡겨주시면 해당 대리점이 AS접수및 배송처리를 대행해줍니다.

캘러웨이 골프 AS접수 가능대리점을 확인하시려면 당사 홈페이지내 대리점 안내를 확인해주시거나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택배를 이용해 AS접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A
택배를 이용하여 AS를접수하실때는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지정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클럽이 한국 캘러웨이골프 정품 클럽인 경우(바코드가 붙어있는 경우에 한함) AS처리를 위한 왕복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해 드리고있습니다.
Q
택배를 이용해 AS접수를 하려면 보낼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A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23-8번지 캘러웨이골프 AS팀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68길 31 
TEL - 02-3218-1900
Q
클럽이 문제가 생겼는데 본사로 직접 방문하면 바로 교환처리가 가능한가요?
A
방문하신 당사 AS접수센터에서 바로 교환처리는 불가능 합니다. 파손의 형태가 수리로 복원이 불가한 AS의 경우 유,무상으로 교환처리를 진행하게되며 교환되는 새 클럽은 당사 물류 창고에서 고객님의 배송지로 익일 택배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인 스펙인 클럽과 재고 보유가 가능한 모델인 경우 익일내 발송) 
Q
클럽이 문제가 생겼는데 본사로 직접 방문하면 바로 수리가 가능한가요?
A
방문하신 시점에서 바로 수리진행은 불가능 합니다. 파손의 형태가 수리로 복원이 가능한 AS의 경우 유,무상으로 AS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수리기간은부터 배송 출발기간까지 평일기준 2박3일 정도 소요됩니다. 수리완료된 클럽은 고객님의 배송지 또는 AS위탁대리점으로 택배배송이 됩니다.
Q
클럽의 샤프트가 부러졌습니다. (드라이버,페어웨이,하이브리드,아이언 공통)
A
클럽의 샤프트가 부러진 경우, 당사 AS팀으로 클럽을 보내주시면 새 샤프트로 재 장착을 해드립니다.
새 샤프트로 장착시 교체되는 샤프트에 대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는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나 파손의 원인이 사용 중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인 경우 유상으로 적용됩니다.
샤프트파손으로 AS접수시에는 반드시 헤드와 샤프트를 함께 보내주셔야 AS가 가능합니다.

※ 일부 Full set 으로 판매된 클럽은 샤프트교체가 불가능하며, 유상또는무상 교환으로 진행됩니다.